이달 30일까지, 투썸하트 앱 투썸오더 고객 선착순 3만명 대상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투썸오더 이용 시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워진 투썸하트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사전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이용한 고객 3만명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이모티콘은 올해 4월 투썸이 진행한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고객 참여형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해 제작했다.

트리베리 & 라브는 투썸의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매장에서 일어날 법한 작은 해프닝을 통해 태어난 공룡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약 400개의 후보작 중 내부 임직원 및 SNS 고객 투표를 거쳐 1위에 올랐다.

이모티콘은 트리베리와 라브로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 16종으로 구성된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10월 초 문자 메시지로 순차 발송되는 이모티콘 등록 쿠폰을 통해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간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하트 앱을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MZ세대 및 소비자에게 친숙한 귀여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더 새롭고 편리해진 투썸하트 앱을 많이 사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