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서비스 `T우주` 본격 출시…첫 달 월 100원

SK텔레콤이 구독 패키지 상품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본격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T우주’ 관련 구독 패키지 상품과 구독 단품 서비스들은 SK텔레콤 이용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날 출시한 `T 우주`의 핵심 상품인 `우주패스` 구독 패키지 상품을 첫 달에 월 100원(우주패스 미니), 월 1,000원(우주패스 올)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주패스 상품 최초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종료 후 정상 과금으로 자동 전환될 때는 종료 7일전에 문자로 미리 고지하여 고객 혼란을 최소화 할 방침이다.

SKT는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하여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들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당첨자에게는 3년 내 원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투어 바우처(1천만 원 상당)를 제공하며, 한도 내에서 동반인 동행이 가능하다.

또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를 캡처하여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최대 1천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SK 페이 포인트로 증정한다.

구독서비스 가입은 31일부터 전국 3,3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SKT 대표 온라인 채널인 T월드, 11번가 사이트 및 고객센터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양현주기자 hjya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