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행운의 송편을 모아라!` 추석 맞이 이벤트 개최
골프존(각자 대표 박강수·최덕형)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음 달 26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송편을 모아라!’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게임 모드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탬프는 라운드 수와 관계없이 18홀 게임 정상 종료 시 1일 1개 지급되며, 송편스탬프(G스탬프) 개수(10개, 20개, 28개)에따라 골프존파크 이용권, 환급형 마일리지를 100% 증정한다.

스탬프 10개를 모은 달성자에게는 골프존파크 모바일이용권 2,000원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전복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스탬프 20개 달성에 성공할 경우, 총 500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 만큼의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증정한다.

달성자중 30명을 추첨해 굴비 선물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총 28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1,000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 세트(20명)를 증정한다.

지급된 스탬프는 골프존 모바일 앱 내 선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내 ‘G스탬프 참여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G스탬프 모음판에지급받은 스탬프를 등록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또 많은 라운드를 기록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기간인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라운드 횟수 상위 100명에게는 총 1,000만 원을 인원수로 나눈 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할 방침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골프존 모바일 앱(APP)을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이번 골프존파크추석 이벤트를 통해 스크린골프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골프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스크린골프를 통해 일상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