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성료…50만 글로벌 팬과 특별한 시간


가수 권은비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권은비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권은비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으로 돌아왔다. 트위터 블루룸을 오랜만에 찾아오니까 기분이 새롭다. 혼자는 아직 어색하지만 열심히 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실시간 댓글로 쏟아지는 팬들의 솔로 데뷔 축하 메시지를 읽던 중 "팬분들이 자꾸 울컥하게 만든다"며 벅찬 마음을 표했다.

솔로 데뷔의 부담감이 컸다는 권은비는 "지금은 긴장이 좀 풀렸다. 이번 활동이 되게 재밌을 것 같다. 내일부터 음악 방송을 해서 굉장히 기대된다"고 말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타이틀곡 `도어(Door)`에 얽힌 비하인드도 대방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권은비는 "`도어` 안무가 굉장히 고난도 동작이다. 처음 준비를 시작했을 때 발목에 멍이 들 정도였다"고 해 엄청난 연습량을 짐작하게 했다.

후렴구에서 눈썹을 치켜세우며 고양이 같은 손동작을 하는 포인트 안무도 언급했다. 권은비는 "눈썹이 그렇게 잘 올라가는 편은 아니라 많이 노력하고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도어` 무대를 뮤지컬처럼 꾸미는 아이디어는 권은비가 직접 제안했다. 팬이 어떤 뮤지컬을 참고했는지 묻자 권은비는 "뮤지컬 레퍼런스로 `페임(Fame)`, `시카고(CHICAGO)`, `버레스크(Burlesque)`처럼 안무가 화려하고 무대 구성이 다양한 작품을 많이 봤다"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권은비는 "원래 타이틀곡 후보가 2개였다"며 "`도어`가 더 좋다고 회사에 강력하게 어필했다. 회사에서 의견을 들어주셔서 `도어`로 나오게 됐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로는 음악 방송 1위를 조심스럽게 꼽았다. 권은비는 팬이 "음악 방송 1위 앙코르 무대를 할 때 뮤직비디오에 나온 토끼 귀 왕관을 쓰고 나오자"고 아이디어를 내자 "굉장히 좋은 생각이다. 꼭 하고 싶다"며 밝게 웃었다.

권은비는 "다양한 무대 많이 준비했으니까 기대해달라. `오픈`과 `도어`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팬들을 위한 캡처 타임을 끝으로 블루룸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권은비의 블루룸 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는 50만 7천 명을 넘겨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재증명했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권은비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