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새 프로필 사진 공개…댄디+시크 다 잡은 `매력 화수분`


가수 김성규가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매력 화수분`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김성규의 새 프로필 사진 4장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김성규의 댄디함과 시크함을 모두 담아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프로필 사진 속 김성규는 아이보리 컬러 니트를 입고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며 우수에 찬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성규의 무결점 비주얼이 더욱 부각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쏠릴 전망이다.

이어 블랙 목폴라 티셔츠를 착용한 김성규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냉미남`으로 변신했다. 앞서 눈길을 끈 부드러운 분위기와 상반된 확실한 온도차는 팬심을 뒤흔들기에 충분했다. 특히 흑백 처리된 컷은 한 편의 누아르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며 역대급 프로필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김성규는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았다. 현재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월하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관찰자와 보컬 트레이너로 합류해 지원자들을 아낌없이 지원사격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