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유하, 24일 더블싱글 `Sweet-Tea` 발매…늦여름 달굴 `新서머송`


신예 싱어송라이터 YOUHA(유하)가 늦여름 무더위를 날릴 신곡으로 돌아온다.

유하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Sweet-Tea(스위트-티)`를 발매한다.

`Sweet-Tea(스위트-티)`는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품` 이후 유하가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더블 싱글이다. 시원한 아이스티,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의 새콤한 체리 등 여름 하면 생각나는 디저트에 사랑을 비유했다. `ICE T(아이스 티)`와 `Cherry On Top(체리 온 탑)` 두 개의 트랙을 수록했으며, 유하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ICE T`는 시원한 아이스티처럼 당당하고 솔직한 유하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마법을 걸어 유혹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유하만의 솔직한 매력과 달콤한 음색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0일선 공개된 수록곡 `Cherry On Top`은 연인에게 투정 아닌 투정도 부려보고 여우 같은 모습도 있지만, 속마음은 따뜻하고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20대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나타낸 곡이다. 유하는 이 곡을 통해 체리처럼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처럼 유하는 이번 더블 싱글을 통해 한층 트렌디하고 펑키 해진 이미지 변신은 물론, 화려하고 포인트 있는 댄스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유하는 지난해 9월 `아일랜드(ISLAND)`로 데뷔해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품` 등 다채로운 콘셉트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