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여름 쏙(POPPING)’ 안무 연습 영상 공개…‘청량+에너제틱 퍼포먼스’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신곡 ‘여름 쏙(POPPING)’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특유의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쏙(POPPING)’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온앤오프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신곡 안무 영상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열띤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꾸밈없는 연습실 현장에서도 짜임새 있는 동선과 파워풀한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음악 방송 무대를 방불케하는 퍼포먼스 완성도와 최상의 팀워크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신곡 ‘여름 쏙(POPPING)’은 케이팝으로 재해석한 Funky Disco 장르의 곡으로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노래한 온앤오프의 첫 써머 송이다.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와 경쾌한 에너지로 K팝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는 공개 당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벅스 1위를 기록했고,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5개 지역 및 국가에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미국 아이튠즈에서는 7일 연속으로 ‘케이팝 송 차트’와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경신, 뮤직비디오 공개 2일 만에 천만 뷰 달성으로 최단 기록을 세우는 등 여러 방면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 온앤오프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