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가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하고 내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최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자연스럽게먹자 #아이누리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CJ상품권 50만 원(1명) △2등 CJ상품권 10만 원(3명)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와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캠페인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로서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아이누리는 농·수·축산, 가공 등 전체 PB 상품에 대해 최소 1개 이상의 국가기관 인증을 받는 등 엄격한 자가 기준을 마련해 적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위해 친환경 식재료, 자연친화적 포장재, 계약재배를 통한 농가와의 상생 등을 실천하고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