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거 다 잘해” ‘힛트쏭’, 만능 엔터테이너의 시초 `배가수` 힛트쏭 소환


`이십세기 힛트쏭`이 만능엔터테이너의 시초 `배가수`들을 소환한다.

20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연기, 노래,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배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배가수(배우+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되짚어본다.

`힛트쏭`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처음부터 `꾸럭미` 가득한 `배가수`의 등장에 환호성을 터트린다. 풋풋한 모습의 `배가수`를 보고 김희철과 김민아는 어린아이를 보듯 귀엽게 바라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가수` 김민종과 관련된 `웃픈` 에피소드는 웃음을 유발한다. 애절한 감성을 전하며 90년대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던 김민종. 하지만 연기 활동 중 상대 배우의 매운 손맛을 부른 고백 방법이 공개되자 `힛트쏭` MC들은 크게 당황했다고. 김희철은 김민종의 기막힌 고백방식을 따라 하며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가수 은퇴 선언 후 돌연 가요계에 컴백한 `배가수`의 일화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은퇴 번복과 함께 재치있는 컴백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던 `배가수`의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힛트쏭`에는 이미연, 이병헌, 박신양 등 국내 톱스타들이 참여한 스페셜 앨범까지 소개된다. 특히 배우들의 이름만 들어도 소장하고 싶은 스페셜 앨범은 이병헌의 내레이션까지 들어가 있어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연기, 노래,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배가수 힛트쏭`은 20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