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형 아파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8월 분양예정
보다 넓은 공간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아파트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가 8월 분양에 돌입한다.

테라스형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전용면적과 발코니 확장 면적 외에 테라스와 같은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서비스 면적은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는 같은 비용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고 가족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이 중요해지면서 보다 넓은 공간의 여유로움과 단지 커뮤니티 시설 등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테라스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8월 분양 예정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대표적인 테라스형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5베이 + α 특화 설계를 도입해 전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전 세대 테라스를 구현해 전용면적 보다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한다.

서해종합건설이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24-15 번지 일대에 선보이는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84㎡ 형 아파트 200세대 이상 건립 가능한 부지이지만 재택근무 및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를 대비해 테라스를 겸비한 쾌적한 전용면적 84㎡ 신평형 타입의 124가구로 구성된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자녀들이 안심하고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도 갖췄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이마트 계양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환경과 서운체육공원, 계양체육관 등 휴식공간도 있다.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계양 IC와 경인고속도로 부평 IC가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고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가까워 쾌속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8월 중 개관 예정인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다. 코로나19 감염자 확산, 방역단계 격상에 따라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