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이완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 ‘영화의 거리’, 9월 개봉 확정…1차 일.만.사 포스터 2종 공개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펼쳐지는 한선화, 이완 주연의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 <영화의 거리>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일.만.사(일로 만난 사이) 포스터 2종을 런칭했다.

<영화의 거리>는 영화 로케이션 매니저와 감독으로 부산에서 다시 만난 헤어진 연인 선화와 도영의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쎄한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영화의 거리> 1차 일.만.사 포스터는 한선화와 이완의 극과 극 캐릭터 대결 구도가 시선을 끈다.

영화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 역을 맡은 한선화의 “뭐가 마음에 안 드시는데요?”라는 카피와 함께 황당해 하는 표정과 “이런 느낌 아닌데…”라며 어딘지 못마땅한 영화 감독 도영 역의 이완의 모습이 더해져 일로 만난 사이가 된 헤어진 커플의 쎄한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영화 속에 나오는 부산의 관광 명소들과 주요 오브제들을 아기자기하게 일러스트로 담아내 상큼한 로맨틱 분위기를 더하며 시선을 끈다.

<영화의 거리>는 tvN [연애 말고 결혼]부터 MBC [장미빛 연인들], [데릴남편 오작두], SBS [편의점 샛별이] 그리고 최근 방영된 JTBC [언더커버]의 김현주 아역으로 극찬을 받은 한선화가 부산에서 성공한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 역을 맡아 첫 장편 영화의 주연으로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선화♥이완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 ‘영화의 거리’, 9월 개봉 확정…1차 일.만.사 포스터 2종 공개


또한 레전드 드라마 SBS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펼쳐온 이완이 6년 만에 <영화의 거리>로 스크린에 복귀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완은 차기작을 위해 부산에 돌아온 촉망 받는 영화 감독 도영 역을 맡아 까칠하지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여기에 헤어진 커플이 일.만.사(일로 만난 사이)가 된 농담 같은 이불킥 현실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해운대 해수욕장, 송도 케이블카, 부산 현대미술관 등 부산의 명소를 담아낸 아름다운 로케이션과 미장센까지 스크린 힐링 여행이라는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 기대감을 더한다.

헤어진 연인이 일로 만난 사이가 된 한선화, 이완 주연의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 <영화의 거리>는 오는 9월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