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 공개…무더위 잊게 하는 `청량 미소`


가수 박지훈이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로 `팬심`을 자극했다.

박지훈은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슈트를 착장하고 여름처럼 청량한 매력을 뿜어냈다.

박지훈은 흰 벽 뒤로 숨어 모습을 드러낼 듯 말 듯 `밀당`하며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했다. 여기에 수줍은 듯 해맑은 미소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또한 재킷 뒤에는 `Gallery`라는 글자가 조합돼 있어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가르는 박지훈의 이미지가 8월 가요계 출격에 대한 포부를 상징하는 듯 자신감 있게 다가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한 무드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오렌지빛 가득한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면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박지훈의 세상을 블루로 물들여 다양한 색채감을 소화해냈다.

`O`CLOCK`, `360`, `The W` 등 세 장의 미니앨범과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진일보한 성장을 일궈온 박지훈은 이번 신보 `My Collection`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컬러를 완성할 전망이다.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타이틀곡 `Gallery`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어떤 색깔과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