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 받은 피부 수분 진정 클렌징, 라곰 `약산성 폼클렌징`
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며 피부는 점점 민감해지고 있다. 더운 날씨 탓에 과하게 분비된 피지와 메이크업, 땀 등이 뒤엉켜 트러블이 발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진다. 이러한 여름철에는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면서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클렌징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정 효과가 강한 알칼리성 제품을 선호하지만, 알칼리성 클렌저는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여러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약산성 밸런스를 유지해 주면서도 노폐물을 비워줄 수 있는 약산성 폼클렌징을 선택하는 것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는 좋다.

헬시 뷰티 라곰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피부 보호막에 친화적인 pH 5(±1)의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자극받아 울긋불긋해진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점도 특이이다.

미세한 입자의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가 핵심 성분으로 첨가된 소금 클렌저로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활력과 수분 막을 형성한다. 또한,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한 보습 클렌저로 수분 손실이 잦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다양한 클렌징 라인을 선보이는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몰 뿐만 아니라 시코르,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공식몰에서는 `약산성 폼클렌징` 구매 시 `젤 투 워터 클렌저 (65ml)`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