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라이언전, 프로젝트 ‘맥시스’ 타임라인 공개…12일 음원+MV 동시 오픈



프로듀서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의 타임라인이 공개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빅오션ENM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6시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가 베일을 벗을 예정. 벌써부터 팬들의 설레는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컬러풀한 색감과 함께 콘텐츠들이 폴더로 정리돼 타임라인 이미지에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발매 전까지 프로젝트 스포일러 1-2, 음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선물들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울러 발매일 외에 다른 콘텐츠들의 일정은 적혀 있지 않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라이언전은 지난 10년 동안 총 10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내 주요 음원차트 또한 여러 차례 석권한 `핫`한 프로듀서.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 발매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의지가 담겼다.

한편 라이언전의 특별한 음악적 색깔을 품은 새 프로젝트 `맥시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