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 영업점 서비스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이 비대면 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1 매칭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 1: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도 제공한다.

앞서 지난달 2일 우리은행은 조직개편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담당할 WON컨시어지영업부를 신설한 바 있다.

이번에 선정된 WON컨시어지 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이다.

우리은행은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ON컨시어지 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또 WON컨시어지 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WON뱅킹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WON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