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작가x쏘럭스, 2021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도도새`로 현대인의 꿈과 자유에 대해 이야기 하는 김선우작가와 아이웨어의 품격을 더해주는 Sso.Lux(쏘럭스)가 만났다.

김선우작가와 Sso.Lux의 이번 Collaboration에서는 `Staycation` 작품과 `In full bloom` 작품이 Sso.Lux의 케이스로 새롭게 디자인되어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이를 기념하며 김선우작가가 선택한 Sso.Lux의 MU와 ONYX를 구매한 총 100명에게만 작가의 친필 싸인 한정판 케이스와 함께 Sso.Lux에서 선정한 작품 리플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선우 작가는 멸종된 도도새를 통해 현대인의 꿈과 자유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가다. 풀과 나무 가득한 정글, 뭉게구름 일렁이는 해경, 오로라와 모닥불이 피어나는 야경 속의 도도새는 과슈(Gouache)를 여러 번 덧칠한 작가의 손을 통해 진중함과 생명력을 가진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하며 Sso.Lux 관계자는 "단순히 아이웨어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분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아이웨어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로 지친 지금의 우리에게 김선우작가의 작품이 Sso.Lux의 케이스에서 새롭게 피어나 작품을 새로운 시선으로 감상하며 많은 분들께 희망과 격려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선우작가와 쏘럭스의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쏘럭스 홈페이지에서 8월 2일과 8월 9일 두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