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 ‘너는 나의 봄’ OST 6번째 가창자 발탁…2일 ‘Me So Bad’ 발매


JTBC ‘싱어게인’ TOP6 출신 가수 요아리가 배우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6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2일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싱어게인’에서 TOP6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은 보컬 요아리가 가창에 나선 곡이자 ‘너는 나의 봄’ OST Part 6 ‘Me So Bad’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Me So Bad’는 요아리가 가진 그만의 독보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음색과 트리키한 사운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싱어게인’ 출연 당시 대체불가의 음색과 몽환적인 아우라로 호평을 받았던 요아리의 매력이 잘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Me So Bad’가 앞서 ‘너는 나의 봄’ 엔딩크레딧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아리가 부른 ‘Me So Bad’는 2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발매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드라마 ‘풍선껌’을 집필한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