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30일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발매+컴백 쇼케이스 개최 `기대 ↑`



그룹 드림캐쳐의 오싹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29일 공개된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댄스 프리뷰 영상에서 드림캐쳐는 인형을 연상케 하는 모습과 데칼코마니 안무를 선보여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후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BEcause` 무대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모두와 함께 파란 하늘을 지나 수많은 나라를 여행하고픈 드림캐쳐의 마음을 담은 `Airplane(에어플레인)`, 여름밤 해변가와 하늘에 뜬 별들을 연상케 하는 멜로송 `Whistle(휘슬)`,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과 꿈꿔왔던 오늘을 함께하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낸 `Alldaylong(올데이롱)`, 해바라기처럼 늘 변치 않고 한결같은 마음을 표현한 `해바라기의 마음(A Heart of Sunflowe)`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이처럼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드림캐쳐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