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신보 `My Collection` 트랙리스트 공개→온라인 콘서트 예고까지 `HOT한 행보`


가수 박지훈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의 모습은 마치 퍼즐 조각처럼 부분적으로 표현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를 비롯해 `Present on the stage (Intro)`, `LOST (feat.릴보이)`, `Strawberry`, `I Wonder`, `파도에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LILBOI)가 수록곡 `LOST`를 피처링하고,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Strawberry`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박지훈만의 음악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Gallery`를 통해 이번 신보 `My Collection`의 정체성을 완성도 있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랙리스트에 이어 오는 8월 28일 개최하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의 포스터를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박지훈은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을 통해 신보 `My Collection`을 비롯한 네 장의 미니앨범 `O`CLOCK`, `360`, `The W`와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까지 본인의 컬렉션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첨단 실감형 콘서트로 진행하며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하는 현장감을 더욱 생생히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Your Collection`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팬클럽 선예매는 8월 6일, 일반예매는 9일 오픈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