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김지범, `Lost Stars` 완벽 커버…고막 녹인 `감성 장인`


그룹 골든차일드의 김지범이 영화 `비긴 어게인` OST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로 `고막 남친`이라 불릴만한 부드러운 감성을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지범이 애덤 리바인(Adam Levine)의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지범은 블랙 라이더 재킷과 흑갈색 헤어 스타일로 뛰어난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 차분하면서도 달콤한 보이스를 과시하며 `로스트 스타즈`를 열창해 독보적인 감성과 감동을 함께 선사했다.

`감성 장인` 김지범은 한층 더 성장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로스트 스타즈`를 재해석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김지범의 성장한 가창력과 매력이 돋보이는 완벽 커버로 오는 8월 2일 발매될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를 향한 기대감도 치솟았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골든차일드는 뜨거운 열정과 자신감을 담은 앨범명과 딱 맞는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글로벌을 제대로 뒤흔들 예정이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시즌 4까지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