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우재(WOOJAE), 30일 솔로 데뷔…‘철수의 고백’ 발매


건반 세션이자 프로듀서 출신 싱어송라이터 우재(WOOJAE)가 로맨틱한 고백송으로 첫 솔로 데뷔를 알린다.

30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우재(WOOJAE)의 첫 싱글 앨범 ‘철수의 고백’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 ‘철수의 고백’은 가장 볼품없지만 진심 어린 짝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통기타 하나로 시작해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포함된 풍부한 사운드로 마무리되는 반전 매력을 담아 대중의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우재(WOOJAE)는 이번 신곡에 대해 “익숙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음악이지만 장르를 구분할 수 없는 음악이다. 포크라기엔 트렌디하며, 락이라고 하기에 신나진 않는다”라며 “이런 음악을 위해 ‘오가닉 팝(Organic pop)’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장르라고 부르고 싶다. 앞으로도 이런 음악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앞서 우재(WOOJAE)는 인디씬에서 나상현씨밴드, 버둥, 신지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건반 세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다재다능한 천재 음악가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인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을 우재(WOOJAE)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철수의 고백’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