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X이동휘X정려원X사이먼디X이무진 등…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에 팬심 인증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신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하 ‘환상의 나라’)이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롱런 분위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연예계 셀럽들이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스트리밍을 인증하며 힘을 더하고 있다.

AKMU (악뮤) 수현은 “엄청난 뮤지컬을 본 기분. 엄청나다 엄청나. 꼭 전곡 재생으로 들어보시길”이라며 적극적으로 앨범 홍보에 나섰다. 배우 이동휘는 ‘믿듣잔’(믿고 듣는 잔나비)이라는 짧고 강렬한 한 마디로 잔나비의 ‘환상의 나라’를 극찬했다.

또한 라비는 “환상의 나라로 떠나요. 정훈이 형의 노랫말은 늘…”이라는 멘트와 함께 엄지손가락 이모지를 덧붙여 센스 있는 감상을 전했다. 이무진은 “난 이게 한 앨범이라는 사실을 부정할 수밖에 없다. 아무리 들어도 13가지 이야기를 담은 한 곡이다”라며 ‘환상의 나라’ 앨범 완성도에 대해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배우 정려원, AKMU (악뮤) 찬혁, 사이먼 도미닉, 코드 쿤스트, 멜로망스 김민석, 카더가든, 이승윤 등 각종 분야에서 활약 중인 셀럽들이 직접 ‘환상의 나라’ 음원 스트리밍 화면을 인증하며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환상의 나라’는 지난 2019년 3월 발매한 정규 2집 ‘전설’ 이후 잔나비가 약 2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으로,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을 포함한 총 13개 트랙이 수록됐다.

‘외딴섬 로맨틱’은 언제나 용기 내 서로의 손을 감싸 쥐던 작은 사랑들에, 여전히 꿈을 꾸는 이들에게 잔나비가 바치는 노래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쿨한 무드가 돋보이는 청량한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한편, 잔나비는 ‘외딴섬 로맨틱’을 통해 각종 무대 및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