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초·중·고등수학 문제은행 닥터매쓰 비대면 원격수업 콘텐츠 제공
교과서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초등·중등·고등수학 문제은행 닥터매쓰(Dr.Math)가 비대면 원격수업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대면 수업이 어려운 수학학원, 공부방, 교습소에 원활한 비대면 수업이 가능하도록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습결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제공된다.

비대면 수업 서비스는 개념 학습 동영상, 온/오프라인참고서, 오답/유사학습, 맞춤형 클리닉 학습과 더불어 학생용 사이트를 통한 자동 숙제 출제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기존보다 접근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제공한다.

특히 닥터매쓰의 개념 학습 동영상의 경우 천재교육 베스트셀러인 초·중·고 참고서와 연계되어 있고 오답/유사문제 서비스 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통해 대면 수업일 뿐만 아니라 비대면 수업 진행시에도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 가능하다.

한편 닥터매쓰는 수학 학원가의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획기적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가입비 전액면제 및 사용기간 최대 120일 추가, 1년 사용권 결제 시 닥터매쓰 전용교재 구매권 환급, 7일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