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월간 집` 일곱 번째 OST 주자…28일 `그대를 조금 더` 발매


가수 백아연이 참여한 `월간 집`의 일곱 번째 OST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백아연이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의 OST Part.7 `그대를 조금 더`가 발매된다.

`그대를 조금 더`는 `집`이라는 단어가 주는 포근함, 안락함,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음 속에도 집 같이 따뜻한 공간이 생기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백아연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그대를 조금 더`의 잔잔한 듯 특별한 감성을 풀어냈다. 백아연의 목소리와 잔잔한 기타 반주가 어우러진 `그대를 조금 더`가 듣는 것만으로도 따뜻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후이, 조유리, 곽진언, 존박, WOODZ(우즈), 제로(JERO)에 이어 `월간 집` 일곱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백아연은 최근 자가격리가 해제되어 연기했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의 발매 일정을 재논의 중이다.

한편, 배우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이 출연하는 JTBC `월간 집`은 리빙 잡지사인 `월간 집` 에디터이자 집에서 사는(live) 여자 나영원(정소민 분)과 `월간 집` 대표이자 집을 사는(buy) 남자 유자성(김지석 분)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