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온전한 하루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콕’하며 객실에서 온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조이 유어 30아워’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3만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구성이다.

이번 패키지는 낮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호텔 이용 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여유로운 스테이가 가능하다. 식음 크레딧 3만원은 룸 서비스 또는 호텔 전 업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안에서 안전하게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즐기기 원하는 고객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 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구성이다. 테이스티 박스에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계절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VR 기기와 크롬 캐스트도 체크인 시 요청할 경우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여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꽉 찬 하루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예약 및 투숙은 8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홈관족을 위해 오는 8월 8일까지 F&B 할인 프로모션 ‘세이프 앤 릴렉싱’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는 룸서비스 메뉴와 고메바에서 판매중인 그랩엔고 치킨 또는 피자 박스를 주문 시 10% 금액이 할인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캔시머 생맥주가 고메바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