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마비노기 영웅전’ 테마곡 ‘들꽃’ 발매…‘맑은 음색+섬세한 감성’


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테마곡에 참여한다.

류수정이 부른 `마비노기 영웅전` 테마곡 `들꽃`은 28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단아의 테마곡인 `들꽃`은 먼 옛날 저승 세계에 속한 무사였으나 천벌을 받아 영원히 이승에 유배된 단아의 이야기를 그렸다.

가창을 맡은 류수정은 맑은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단아의 감정을 생생히 전하며 `믿고 듣는 보컬`의 진가를 보여줬다. 류수정은 아름다운 보컬로 `들꽃`에 애틋한 단아의 서사를 담아 유저들에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들꽃`은 지난 15일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돼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호응에 힘입어 정식 음원 공개가 결정돼 류수정의 독보적인 보컬을 더욱 집중해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류수정은 러블리즈의 리드보컬로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한다. 지난해 5월에는 자신의 목소리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를 통해 한계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웹드라마 `컬러러쉬`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폭 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