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대신 이 종목?! 8월 어닝서프라이즈 핵심유망주 공개!
8월은 기업들이 실적을 발표하는 시즌이다. 한국 기업 실적 개선에 개인투자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실적이 증시에 미치는 영향은 어느 정도이며, 어떠한 종목에 투자해야 할까?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경락은 실적 반영은 주식 시장 불변의 법칙이라 말했다. 8월 많은 기업이 실적 발표를 앞둔 만큼 기업의 미래가치와 발표된 실적을 통해 분석하고 투자해야 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경락 파트너를 비롯한 한국경제TV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은 이번 달 1일 특집 생방송 "The KING: 어닝 서프라이즈 유망주"를 통해 개인 투자자가 알아야 할 실적시즌 유망주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9시부터 12시까지 한국경제TV 채널을 통해▲이동근 ▲이승조 ▲김우식가 실적시즌 특강을 진행하고 같은 시간 와우넷 유튜브에서는 ▲이동근 ▲최수창이 8월 증시 향방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한다.

뒤이어 12시부터 21시까지 어닝 서프라이즈가 예상되는 유망주 관련 교육이 이어지고 21시부터 자정까지 메타버스/ 2차 전지/ 바이오/ 반도체/ 소비주/ 친환경 섹터에 대해서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 ▲권태민 ▲최성민 ▲송관종 ▲김병전 ▲이경락 ▲신현식의 심층분석 특강이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특집 THE KING : 어닝 서프라이즈 유망주`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