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창립 20주년 기념 기획전 11번가 진행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이며 스틸시리즈의 기술력이 집약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7(APEX7) 구매 시 최대 23% 할인과 2만원 상당의 국민 마우스 패드(QCK Heavy Medium)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게이밍키보드 `에이펙스7(APEX7)`을 비롯해 유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3(Arctis 3), 게이밍 인이어 헤드셋 터스크(Tusq),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3 (Rival 3), 라이벌 3 와이어리스 (Rival 3 WL),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3 (Aerox 3), 에어록스 3 와이어리스 (Aerox 3 WL), 다양한 국민 마우스 패드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게이밍키보드 에이팩스7 (APEX 7)은 OLED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풀 RGB 조명, USB 패스스루 포트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쉽게 탈부착 가능한 프리미엄 손목패드도 제공한다. 여기에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사용하여 견고함도 갖췄다. 사용자들은 기호에 맞춰 적축 또는 청축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에서 진행하는 이번 11번가 단독 프로모션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20년간 스틸시리즈가 혁신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지난 2001년 설립된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다양한 게이밍 기기를 개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이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게임 토너먼트들과 e스포츠의 선구적인 서포터로 게이머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