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철, 티빙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분노 유발자 활약



신예 백성철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는 분노 유발자로 활약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 현실적인 악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

티빙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이다.

극중 백성철은 뛰어난 머리를 자랑하는 수재이자 반장이지만, 길용과 영재(신주협 분)를 괴롭히는 권력의 핵심 고현우 역으로 분했다. 시시때때로 갖은 방법을 사용해 길용과 영재를 괴롭히지만 선생님이나 경찰관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는 ‘강양약강’의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 180도 다른 두 얼굴로 리얼한 악역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에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짧은 분량이지만 등장마다 연신 시청자들의 탄식을 불러일으키는 악행들은 물론 분노를 유발하는 제스처들로 신스틸러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백성철은 오는 10월 편성을 확정 지은 JTBC ‘구경이’에서 이영애의 오른팔이자 유능한 조수 ‘산타’로 출연을 확정, 티없이 맑고 선한 눈빛과 상대방의 신뢰를 금새 얻어내는 깔끔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이렇게 현실적인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의 분노 유발자로 등극한 백성철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