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 차승원X김성균X이광수X김혜준, 27일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블록버스터급 유쾌한 입담 예고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싱크홀’의 주연배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27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 돈독한 팀워크와 유쾌한 케미로 화제가 된 ‘싱크홀’의 주역들이 함께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곧 개봉을 앞둔 ‘싱크홀’ 홍보 활동의 시작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다.

‘싱크홀’의 주연배우 4인방은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던 지하 500m싱크홀에서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둠, 흙과 먼지, 폭우와 추가 붕괴의 위험까지 주변의 모든 환경과 사투를 벌이는 인물들을 연기, 화려한 볼거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속에서도 유쾌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싱크홀’에서 생계형 가장 동원(김성균)과 까칠한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의 ‘안싸우면 다행’ 케미부터 짠내폭발 회사원 김대리(이광수)와 하드캐리 인턴 은주(김혜준)의 ‘급발전 동료애’ 케미에 얽힌 이야기, ‘싱크홀’을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하는 관람 포인트까지, 영화를 더욱 궁금하게 하는 블록버스터급 입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형 싱크홀 지하 500m에서 하나가 되어 펼쳐지는 고군분투 촬영 현장에 대한 역대급 비하인드까지, ‘싱크홀’의 주연배우들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에 대한 유쾌한 토크는 27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여름 최고의 액션 팀워크의 주인공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라디오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 ‘싱크홀’은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