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8월 12일 컴백 확정…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 컴백 포스터 공개



가수 박지훈이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박지훈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은 빨간색 니트와 체크 패턴의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수에 찬 눈빛이 설렘을 더욱 자극했다.

또한 컴백 포스터를 통해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 앨범명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공개하고, 오는 8월 12일로 컴백을 확정 지으면서 가수 박지훈의 모습을 기다려온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19년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한 박지훈은 두 번째 미니앨범 `360`,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등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시도로 본인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이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통해 더욱 풍부한 음악적 성장을 보이며 유일무이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MESSAGE`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My Collection`을 통해 박지훈의 색깔을 더욱 선명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연애혁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을 통해 배우로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박지훈이 오랜만에 돌아온 무대에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