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수험서`, 온라인서점 예스24서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음식료품 분야 한식, 중식, 일식 부문서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은 NCS학습모듈을 반영한 2021년 시험 대비 문제집이다. 해당 교재는 공통 범위를 학습하는 `공통편`과 준비 종목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종목편`으로 구성된다.

개념학습을 돕는 이론에도 다양한 학습 장치가 마련되었다. 저자의 강의 경력을 토대로 정리한 학습전략과, 학습할 내용을 미리 확인해 보는 `파트별 합격포인트` 등 배운 내용은 바로 실전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문제마다 문항별 난이도를 표기한 `필기합격 적중문제`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실전 감각을 향상하는 `실전동형 모의고사 5회분`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교재 구매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QR코드만 인식하면 언제 어디서나 문제풀이가 가능한 `CBT 문제풀이 10회분`, 빈출 이론만을 선별해 수록한 `D-1 암기노트`, 빈출문제 풀이 후 상세한 해설을 제공하는 `해설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