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덤덤(DUMB DUMB)` 첫 티저 공개…역대급 비주얼로 컴백 선언



가수 전소미의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예열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최근 1020을 사로잡은 폴라로이드 꾸미기 스타일로 꾸며졌다. 풍성한 긴 머리부터 헤어 밴드, 독특한 올림 머리 헤어스타일까지, 뭘 해도 `착붙` 스타일을 자랑한 소미는 물 오른 역대급 미모에 상큼발랄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어우러진 전소미는 비현실적인 인형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달궜다.

여기에 다양한 스티커, 바비인형 같은 귀여운 티저에 이어 섹시하고 도도한 눈빛이 돋보이는 반전 티저 이미지까지 함께 공개돼 전소미가 보여줄 `덤덤`의 새로운 콘셉트에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는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정상에 등극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거침없는 상승세로 MZ세대의 지지를 받으며 독보적인 대세 솔로 행보를 걷고 있는 전소미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신선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덤덤`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