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양태원, 김동엽, 한동훈 7월 4주 수익률 TOP3
한국경제TV 와우넷 7월 4주 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22일(목) 발표되었다. ▲양태원 파트너가 1위, 뒤이어 ▲김동엽 ▲한동훈이 2, 3위를 차지했다.

▲양태원 파트너는 6%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으며 개별 종목으로는 솔루엠 5.7% 수익을 실현했다. 이어서 ▲김동엽은 5.39%의 주간 수익률과 태경케미컬 8.4% 종목 수익을 달성했다. ▲한동훈은 주간 수익률 3.47%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김동엽 파트너는 7월 말에서 8월 초는 증시 슈퍼 IPO 기간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크래프톤을 비롯해 15개사 이상의 신규 공모가 예정되어 있어 시장이 불투명하면 공모주 시장으로 수급 에너지가 쏠릴 수 있기에 현 시장을 지탱하는 개인 수급이 일시적인 공백을 보일 수 있다고 전망했다.

개인투자자의 계좌가 잘 불어나지 않는 시기에는 그에 걸맞은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고 조언하며, 지수 민감 대형주보다는 중소형주 중심의 주도 섹터 (메타버스, 2차전지 소재, 원전 등)이 유망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이 시기는 그동안 소외됐던 대형주를 저점매수 하는 구간이 되어야 한다고 전하며 상반기 내내 주춤했던 대형주 대표종목 삼성전자, 현대차, 셀트리온 등에 관심 가질 것을 조언했다.

김동엽 파트너를 비롯한 와우넷 주식 파트너들은 오는 24일(토)과 25일(일), 이틀에 걸쳐 주말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공개방송은 다음 주 시장 전략과 유망종목을 무료로 공개하며, 시청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가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