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에지인` 서비스 운영... "동료 및 합격자 답변 확인 가능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합격생, 동료 수험생, 실무자들의 답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에지인(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부동산 시장의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와 효과적인 공부 방법, 각종 부동산 용어, 개업과 취업 노하우 등 공인중개사 궁금증을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구현한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에듀윌 공식 인증의 지식 서포터즈, 동료 수험생, 에듀윌 학습매니저 등의 답변을 볼 수도 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인증받은 에듀윌의 숨은 합격 노하우까지 공개된다.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에는 많이 본 Q&A, 내공 높은 Q&A 등을 볼 수 있고, 실무 관련 질문과 공부방법, 합격자 인터뷰 등 공인중개사 전반에 대한 모든 궁금증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질문을 통해 지식을 얻고, 답변하고 내공을 쌓을 수도 있다. 질문과 답변등록을 통한 내공 점수로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쌓인 내공 점수는 내공자판기에서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특히 첫 질문을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는 포털 사이트에서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로 입력하거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과 함께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