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판다수학`으로 기초학력부터 심화과정까지 제공
와이즈캠프에서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일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와이즈캠프는 `판다수학` 콘텐츠를 통해 실력에 맞는 수준별 학습을 제공, 수학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판다수학은 초등학생들이 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연산(사칙연산, 연산판다), 기본(개념판다, 유형판다-진단평가), 발전(문장제판다, 실력평가), 심화(사고력판다, 최상위판다) 등 4단계로 구분하고 있으며, 각 단계별로 학습이 가능하다.

먼저 연산 단계에서는 연산판다를 이용해 바르고, 빠르고, 정확한 연산실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이 이뤄진다. 계산력은 물론 교과 개념까지 한 번에 잡는 연산 학습이 가능한 단계다.

기본 단계에서는 교과 단원별 대표 유형 문제로 기본기부터 잡을 수 있는데, 1,100개의 유형 문제풀이가 제공된다.

또 발전 단계에서는 수학의 핵심과 사고력을 키우는 학습이 가능한 문장제판다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연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문제해결력이 상승하고, 복합 유형의 시험을 대비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마지막 심화 단계에서는 사고력 수학 쪽에서 최상위 교재 팩토수학 교재와 연계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최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 및 경시대회 준비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발전 단계의 문장제판다, 심화 단계의 사고력판다는 수학의 핵심인 사고력을 키우는 학습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문제해결력을 길러준다.

와이즈캠프는 판다수학 뿐만 아니라 수학 맞춤 화상수업을 제공한다. 수학 맞춤 화상수업은 단원평가 점수에 따라 제공되며, 이외에도 전 과목 라이브 화상수업을 통해 부족한 기초 학력을 채울 수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현재 예비 초등학생인 7세 전용 누리와캠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예비 중학생인 6학년들을 위한 프리미엄 중등학습 프로그램 수박씨닷컴 동시수강도 제공하고 있다. 7월 무료체험 신청 시에는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과 한자 문제집 1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