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에스엔이,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 온라인 개최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대표: 심진욱, 박인규)는 오는 9월 8일(수)부터 9월 10일 (금)까지 3일간 진행되는 `Tae Sung Tech Summit 2021`과 동시에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Tae Sung Tech Summit 2021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가 진행하는 온라인 컨퍼런스로 최신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뮬레이션 활용 전략을 다룬다. 올해에는 `Navigating A New Normal`를 주제로 산업별 해석 사례 및 성공 사례 발표와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 분야별 솔루션 및 적용 사례가 담긴 테마관, CAE 소프트웨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관, 전시홍보관이 함께 운영된다.

Tae Sung Tech Summit 2021과 동시에 진행되는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는 CAE 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한 태성에스엔이의 CSR 사업의 일환으로 CAE 엔지니어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 분야가 점차 확대되어가고 있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해석 사례의 창의성과 완성도를 심사한다.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개인 및 단체 참가도 가능하다. 본선 진출작에 대해서는 원고료가 지급되며, 수상작에 한하여 교육 장학금과 태성에스엔이 CAE Academy 교육 수강권이 주어진다.

태성에스엔이 심진욱 대표는 "이번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를 통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활용에 관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해석 사례의 발견을 기대하고 있으며, 본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미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가 가져올 변화에 대해 지견을 넓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은 7월 23일까지 요약문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태성에스엔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태성에스엔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