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보양식 한상과 보양 고메박스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활력 증진을 위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오는 21일 중복을 맞아 보양식의 대표 메뉴인 장어 정식과 해갈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장어 정식은 통째로 갈아 넣은 장어와 국산 배추 우거지를 듬뿍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장어탕과 특제 양념 소스로 마리네이트한 장어구이가 준비된다. 해갈탕은 해물 갈비탕으로 청정한 초원에서 방목하여 키운 호주산 갈비와 타우린이 풍부한 통낙지, 새우, 전복 등을 넣어 끓인 원기 보양탕이며 진한 육수가 일품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런치 또는 디너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정에서 안전하게 보양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보양 고메박스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기존 테이크 아웃으로 진행 중인 고메박스에 보양식 메뉴를 추가한 것으로 추가된 메뉴는 인삼과 해산물을 넣은 보양 팔보채, 버터향이 가득한 전복 구이 그리고 데리야끼 장어구이가 포함된다. 고메박스 A는 3-4인 용으로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메박스 B는 6-8인용으로 총 5개의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버터 전복 구이와 데리야끼 장어구이를 메뉴 중 하나로 선택 시 2만 원의 금액이 추가된다. 주문은 사전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 유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며, 고객이 요청할 경우 비대면 형태의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차 안에서 받을 수 있도록 제공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