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우등생 해법 시리즈 출시 기념 ‘슬기로운 여름생활’ 이벤트
천재교육이 혼자서도 완벽하게 학교 공부를 마스터할 수 있는 ‘우등생 해법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기념하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 시리즈’는 초등학생의 자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초등 참고서다. 학습 시 단원마다 성취도 진단 평가로 실력 확인을 하고, 개인별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다. 또한, 교재 외에도 풍부한 동영상 강의 자료가 마련되어 있어 학교에서 학습한 내용을 학생 스스로 복습할 수 있다.

‘슬기로운 여름생활’ 이벤트는 천재교육 자사 쇼핑몰을 통해 ‘우등생 해법 시리즈’ 전 과목 또는 국어·사회·과학 세트를 구매하면 습하고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냉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디자인은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랜덤으로 발송한다.

천재교육 온라인영업부 정민경팀장은 “찌는듯한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집중력도 떨어지는 이때, 우등생 해법 시리즈는 보다 효율적으로 학교공부에 집중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며, “여름철 꼭 필요한 보냉백 증정 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등생’ 시리즈 중 ‘우등생 해법수학’은 6,800만 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천재교육의 32년 노하우가 축적된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고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수학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