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영어, 10주년 이벤트 진행

한글로영어가 설립 10주년을 맞이해 경품과 1만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11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후 이름과 주소를 남기면 교보문고 외국어분야 6개월 연속 10위권에 진입한 베스트셀러 `좔~말이 되는 한글로영어`와 1만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글로영어는 지금까지 1000회 이상의 공개강좌와 3주간의 교사연수를 60회 진행한 교육법을 담은 교재로,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몽골 허스오양가국제학교가 해당 교재로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교 실험수업 전국대회`에서 2년 연속 1등상을 받았으며, 베트남에서는 하노이 응웬짜이대학교, 외국어전문대, 하탄고등학교, 추릉고등학교에서 재실험 후 베트남교육부 외국어교재로 사용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최근에는 한글로영어가 미국 교민사회에도 확산되기 시작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글로영어는 `듣기`를 위해 사운드 펜을 사용하고, `읽기`를 위해서 한글발음을 사용한다. 이를 기반으로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교재까지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이번 설립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한글로영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