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 `2022 수시지원전략 설명회` 개최
대입전문 이투스247학원이 오는 8월, 전국을 순회하며 `2022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2학년도 수시 전형 및 전략을 고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입시설명회이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이 연사로 참여해 수시 변화 양상과 대응법, 자료 활용과 전형 선택의 기준, 수능 최저의 활용법 등 수시 입시에 관한 정보를 세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참여 혜택으로 이투스 올공PLAN 1개월 체험권, `족보닷컴, 큐리(Curi), 그로우` 등의 온라인 학습 쿠폰, 각종 입시/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설명회 일정으로는 8월 3일 부산(벡스코 제1전시관)을 시작으로 △4일 대구(대구경북디자인센터), △5일 천안(한들문화센터), △9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10일 대전(대전서구문화원), △11일 원주(인터불고호텔)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설명회 시작 시간은 저녁 7시 30분과 오후 3시로 지역마다 상이하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수 있다. 접수는 7월 19일(월)부터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1인 1예약제로 한정된 인원만 입장 가능하다.

관계자는 "설명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이행할 것이며, 설명회 장소에는 열감지기, 손 소독제가 기본적으로 비치되어 있고 입장 전에는 체온 측정과 개인 문진표를 작성하도록 할 것"이라며 "안전한 설명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