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우영, ‘배드’ 퍼포먼스 영상 500만 뷰 돌파…글로벌 화력 입증


에이티즈(ATEEZ) 우영의 ‘배드(Bad)’ 퍼포먼스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에서 진행하는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s Of The Month)’ 6월 주인공으로 선정된 우영이 선사한 크리스토퍼(Christopher)의 ‘배드’ 퍼포먼스가 업로드된 지 약 한 달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선 것.

지난달 20일 공개된 영상에서 우영은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블랙수트를 입고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등장, 섹시미와 유연한 춤 선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가사를 곱씹는 듯 시시각각 변하는 우영의 표정 연기가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 영상은 공개된 직후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YouTube videos trending worldwide)’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브라질, 칠레, 볼리비아,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국가에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우영의 솔로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우영은 15일 오후 진행한 트위터 스페이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공들여 준비해 주신 만큼 `에이티니`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도 현장에 찾아와 응원해줘서 감동이었고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촬영장을 방문했던 성화는 "현장 스태프분들이 한 컷 한 컷 끝날 때마다 우영이를 향해 박수치는 모습을 보면서 소름이 돋았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우영이 속한 에이티즈는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에 참여해 지난 14일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를 발매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