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호캉스 제안” 웨스틴 조선 부산, ‘머스트 해브 서머’ 패키지 출시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랜선 호캉스’를 테마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서머(Must Have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머스트 해브 서머’ 패키지 이용 시 객실에서 영상을 보며 플라워 센터피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료 키트를 제공한다. 미스티블루, 스칸디아모스를 베이스로 메시지픽, 막대사탕, 곰인형 등의 장식으로 개성 있게 만들 수 있는 랜선(온라인) 클래스다. 간단한 만들기 방법과 영상으로 바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한 안내 리플렛을 제공해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꽃 길만 걷자’라는 메시지픽을 꽂아 플라워 센터피스를 완성해 해운대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면 특별한 추억을 저장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이용 시 오킴스의 서머 칵테일과 마리아주 핑거푸드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칵테일은 프리미엄 진에 다양한 플레이버를 곁들인 스페니쉬 진토닉 2종, 프리미엄 위스키 베이스의 트렌디한 하이볼 칵테일 2종, 무알콜 칵테일 바질 플럼 쿨러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배경으로 칵테일을 즐기며 나만의 힐링 타임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수영장 카바나 2인 이용권을 제공해 자연 채광이 내려오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카바나 이용 시 오렌지 주스 2잔을 함께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해피아워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럭키 서머’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을 더한다. 투숙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해 이그제큐티브 숙박권, 디럭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이용권,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타블렛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국내외 수많은 VIP가 투숙하며 국빈 객실로 알려진 1200만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이다.

더불어 오킴스 맥주 50% 할인권, 까밀리아 10~15% 할인권, 파노라마 라운지 유쾌 빙수 할인권 등이 포함된 식음료 쿠폰북을 함께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다양한 식음 영업장에서 즐기는 맛있는 요리는 여행지에서 누리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객실에서 영상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플라워 센터피스 만들기 클래스를 마련해 색다른 랜선(온라인) 호캉스를 제안한다”면서 “더불어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식음료 혜택을 마련해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