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8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 발표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오는 8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위클리가 오는 8월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발표를 확정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이로써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 이후 5개월 만에 팬들을 찾아가게 됐다.

앞서 15일 0시 소속사 측은 위클리 공식 SNS 등에 위클리 미니 4집 앨범명과 발매일자가 쓰인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위클리의 새 활동을 예고했다. 피크닉 바구니와 돗자리, 색색의 여행 가방으로 여름철 휴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티저 포스터는 여름 저격 ‘썸머 하이틴’ 활동에 나설 위클리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의 새 앨범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함과 함께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이들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We are`, `We can`, `We play`까지 3부작 `We` 시리즈로 10대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온 위클리가 올 여름, 한층 막강해진 `K-하이틴` 에너지로 컴백을 예고한 만큼 일찍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해 데뷔한 7인조 신예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이후 각종 연말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 `슈퍼 루키`로 주목 받은 데 이어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원-음반-유튜브 모두에서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해 큰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차트 글로벌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월 1주차 2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국 유명 매체인 포브스(Forbes)의 집중조명을 비롯해 타임지(TIME) 선정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꼽히는 등 압도적 글로벌한 성과를 달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의 티저 스케줄러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