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혁X강은서X채민희X김민식X김지수X황채림,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 출연



배우앤배움EnM이 대한치과교정학회와 함께 올바른 교정치과 찾기에 앞장선다.

14일 배우앤배움EnM 측은 “웹드라마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에 소속 배우들과 감독이 총출동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대한치과교정학회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설렘주의보♥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는 올바른 교정치과 선택을 위해 알아야 하는 내용을 웹드라마로 만든 대국민 캠페인이다. 과대광고, 과도한 이벤트, 과도한 할인을 진행하는 병원의 과장 광고에 혹해서 교정치료를 받는 위험성을 일깨우고, 나에게 적합한 병원을 선택하고 올바른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웹드라마에는 배우앤배움EnM 자회사 비스터스 소속 배우 양대혁, 배우앤배움EnM 소속 배우 강은서 채민희,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이 출연해 연기를 펼친다. 양대혁과 강은서는 각각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으며, 최성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은서는 극중 부정교합이 심한 여자 주인공 은지 역을, 양대혁이 같은 회사로 발령 온 최연소 팀장 정우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은지는 치열 콤플렉스 탓에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인물로, 홧김에 과장 광고를 진행하는 치과를 찾아 교정 치료를 받게 된다. 하지만 5개월 만에 병원 원장이 바뀌었다는 말을 듣고 치료에 더욱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 이에 정우는 은지에게 올바른 치과를 선택해 교정 치료를 받을 것을 조언한다.

결국 정우의 조언을 따른 은지는 성공적으로 치료를 받아 콤플렉스에서 탈출하고, 두 사람은 해피 엔딩을 맞이하게 된다.

양대혁과 강은서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 호흡과 최성환 감독의 연출이 시너지를 발휘, 작품이 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여기에 채민희,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의 열연이 더해지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대한치과교정학회와 함께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돼 뜻깊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인사할 최성환 감독과 양대혁, 강은서, 채민희,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 배우앤배움EnM 소속 배우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 관계자는 “웹드라마를 통해 교정 치료를 받고자 치과를 찾는 분들이 과대광고, 과도한 이벤트에 속는 피해 사례가 없었으면 한다. 또한 많은 분들이 학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가까운 교정의사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 교정 치료 피해 사례가 없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배우앤배움EnM은 대한치과교정학회와 함께 치과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올바른 교정치과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캠페인을 통해 주기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