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 레드벨벳 `Psycho` 어쿠스틱 재해석…가창력+매력 음색


그룹 빅톤(VICTON) 한승우가 커버 라이브 영상을 통해 실력을 뽐냈다.

최근 유튜브 `Mdromeda KPOP` 채널을 통해 한승우가 커버한 레드벨벳의 `Psycho(싸이코)` 영상이 공개돼, 태국 등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한승우는 5인 걸그룹이 부르는 곡을 홀로 노래부터 랩까지 능숙하게 소화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돼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재해석된 한승우의 `Psycho`는 밴드 라이브로 매력적인 음색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해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돼 높은 리트윗 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댓글도 "역시 우야 그래서 넌 무대위에 psycho 지루할 틈이 없어", "미쳤다 한승우 찢었다 진짜"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승우는 올초 그룹 빅톤으로 정규 1집을 발매해 음원-음반에서 모두 `자체 기록`을 경신해 탄탄한 상승세를 증명했다. 지난 달 28일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10개월 여만에 솔로 컴백을 알린 한승우는 음반 발표 당일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과 국내 음반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일간 3위, 7월 1주차 주간 솔로 1위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남자 솔로 저력을 과시했다. 앞서 한승우는 팬들에게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알렸으며, 오는 26일 군 입대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