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수학 실력, 자녀도 부모도 쉽게 확인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의 수준별 수학 과정은 초등인강만으로도 자녀의 초등수학 실력을 쉽고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수준별 수학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의 수준별 수학은 개념 쌓기부터 실력 완성까지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학습생들의 수준과 진도에 맞는 수학 코스를 공부할 수 있다.

먼저 진단평가를 통해 정확한 수학 실력을 점검한 뒤 학습할 단계를 설정하고, 진단평가로 배정된 단계에 따른 단원별 학습이 진행된다. 단원 마무리를 통해 확인 후 성취도 평가가 이뤄지며 현재 단계의 초등수학 이해가 완료되면 상위 단계로 승급하게 되는 형태로 이뤄져 있다.

또한 밀크티 초등은 계산력부터 개념 이해력, 기본 문제 응용력, 문제 해결력, 창의 융합형 사고력까지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내용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초등수학 능력을 골고루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학습 후에는 AI가 취합하고 분석한 데이터에 따라 정확한 수치와 그래프로 나타낸 성적표를 제공한다. 학부모들이 자녀의 초등수학 실력과 수준, 장점과 취약점 등을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보여주는 것이다. 이를 토대로 1:1 학습 코칭이 이루어 진다. 한편 스마트 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