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전경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전경

LX하우시스는 13일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m² 규모의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 도어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과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로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평형대 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각각 138m²(42평형), 123m²(37평형) 규모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구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하고 LG전자의 가전제품, 까사미아의 가구 등을 함께 전시해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보다 현실감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는 약 160 종에 이르는 바닥재 제품과 다양한 주방가구용 인조대리석 상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키친 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등이 가능한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다.

또, B2B(기업간 거래)와 재건축 고객 등을 위한 공간인 론첼존에서는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고급 원목마루, 엔지니어드스톤 등 재건축 시장에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시했다.

LX하우시스 강계웅 대표는 "복잡하고 어려웠던 인테리어 쇼핑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고객과공간을 연결하는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