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탐`,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상품 등록 전원 아메리카노 증정"
재고 소진에 고심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하탐`이 출시기념으로, 7월 한달 간 상품 등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상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탐`은 지역을 기반으로 마감이 임박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재고소진 공유 플랫폼으로, 별도의 시스템을 연동하지 않고도 휴대폰번호만 있으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고 사진만 찍어서 올리면 상품등록이 되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이러한 간편하고 쉬운 접근성으로 인해 소상공인들뿐만 아니라 대형 유통업체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탐은 실시간 채팅문의 서비스로 B2C 거래 외에도 개인간 거래도 가능해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중고거래도 할 수 있다.

특히 운영팀이 직접 검증한 상품에 대하여 하탐인증마크를 부여해 빠르고 신뢰성 있는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지난 달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다운로드 수가 늘고 있으며 그만큼 상품을 등록하고 거래하는 이용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하탐`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한 후 DEAL탭에서 제품사진을 촬영해서 올리고 하탐마크를 받으면 최초 1회에 한하여 100% 당첨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