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삠삠’ 뮤직비디오 1000만뷰 달성…솔로 파워 증명



전소연의 신곡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달성하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전소연의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함께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삠삠`(BEAM BEAM)의 뮤직비디오는 햄버거 가게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전소연의 퍼포먼스가 담겼다. 뮤직비디오 중간부터는 MZ세대 핫 아이콘 이영지가 출연해 전소연과 댄스배틀을 하는 장면이 그려져 뮤직비디오에 유쾌함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키치함을 살린 의상과 위트있는 연출은 전소연의 부캐릭터 윈디의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전소연의 미니 1집 `Windy`는 발매 후 캐나다, 그리스,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웨덴, 터키, 브라질, 칠레, 멕시코,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가 하면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일본 `라쿠텐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7월 6일 오전 기준)를 경신하며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Windy`는 전소연의 또 다른 자아, 바람처럼 자유로운 영혼 ‘윈디’의 시점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콘셉트를 동시에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은 신나는 여름 노래로 글로벌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했다.

한편,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